이메일 채널

XCALLY 이메일 채널을 사용하면 특정 이메일 대열에 속하는 상담원이
고객과 이메일 메시지를 주고 받는데 사용할 이메일 계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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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채널

XCALLY Motion Email Channel

XCALLY 이메일 채널 기능 알아보기

01

고객은 시장 표준 이메일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2

에이전트 상호 작용은 XCALLY Motion 공통 환경에서 발생합니다. 상담원은 여러 유형의 상호 작용을 동시에 관리 할 수 ​​있습니다.

03

상호 작용 컨텐츠를 공유하고 쉽게 검색 및 관리하며 모든 고객 정보는 연락처 관리자와 고객 여정에 저장됩니다.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은 한 곳에 저장되며 태그, 상태, 계정, 날짜, 상담원별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HARACTERISTICS

주요 특징을 보십시오

라우팅

수신 이메일을 지정된 앱(대기열, 상담원, 자동 회신, 닫기 등)으로 라우팅합니다.

미리 준비된 답변

사전 구성된 응답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메모

상담원 및 감독자는 내부 정보를 다른 상담원과 공유하기 위해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태그

작업을 단순화하기 위해 태그별로 그룹 상호 작용

처분

적절한 레이블을 선택하여 전체 팀에게 닫힌 상호 작용 결과를 알립니다.

협정

누가 실제로 티켓을 가지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습니다. 내부 메신저 채팅을 통해 다른 상담원에게 쉽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상호 작용을 열지 않고 마지막 메시지를 미리 봅니다.

모니터링

발생하는 모든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실시간으로 구성을 변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