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XCALLY는 콜센터에 강력한 VOICE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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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CE

Asterisk™ call center

Asterisk ™ 콜센터 소프트웨어 기능 알아보기

01

콜센터 솔루션은 최고의 상담원,대기열, PBX 내선 등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02

상담원은 Windows 모션 전화 바, WebRTC 또는 외부 전화를 사용하여 할당된 기술에 따라 대기열에 로그인하고 여러 상태를 관리하며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03

관리자 및 감독자는 음성 채널 대기열에서 발생하는 모든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구성 및 워크 플로를 실시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원 상태도 확인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CHARACTERISTICS

주요 특징을 보십시오

Staff

에이전트, 전화, 사용자 및 해당 사용 권한을 정의합니다.

Queues

기술 및 서비스별로 대기열에 있는 그룹 에이전트입니다.

ACD

규칙 및 전략에 따라 통화를 자동으로 라우팅합니다.

Trunks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호출에 VOIP 공급자를 등록합니다.

Call Recording

.wav 또는 .gsm 형식의 통화 기록(자동 또는 수동)을 활성화합니다.

Call Transfer

Use blind, attended or warm transfer.

Call Monitoring

품질 모니터링을 위한 레코딩 듣기, 다운로드 및 평가

Call Analytics

사용자 지정 또는 보고서를 사용할 준비가 된 보고서를 사용하여 실적을 분석합니다.

Call History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내부 및 중단된 통화를 확인합니다.

Agent Presence

상담원의 상태(온라인이 아닌 일시 정지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합니다.

Whisper & Barge in

Listen to agents calls, whisper or barge into a conversation.

Voicemail

음성 메일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발신자가 음성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