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ALLY OVERVIEW

엑스컬리의 개요

XCALLY는 Asterisk와 Xenialab 연구 센터에서 개발된 Shuttle과 Motion 기술을 통합시킨 혁신적인 옴니 채널 솔루션입니다. 해당 솔루션은 표준 APIs를 통한 멀티 채널들을 - 음성, 채팅, 이메일, SMS, 팩스, 그리고, 사용자 정의 채널 (소셜미디어와 비디오 등) - 위한 최소의 상담 관리 센터 플랫폼들 중 하나입니다.
손쉬운 설치, 환경설정 그리고 사용 방법 덕분에, XCALLY는 현재 50개가 넘는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든 기능과 가능한 통합 버전들을 여기에서 경험해 보세요!

The Omnichannel Contact Center Software

XCALLY 기능 및 계획은 모든 종류의 고객 관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인바운드 / 아웃 바운드 / 혼합 콜센터 또는 옴니채널 컨택 센터!

FEATURES

VOICE / SMS 채널 / 이메일 채널 / 아웃바운드 / IVR SYSTEM / GD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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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NER

XCALLY는 파트너에게 안정적이고 경쟁력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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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Teams

Teams에 전화 시스템, 통화 플랜 및 직접 라우팅을 결합하면 세계적인 규모의 비즈니스 통화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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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는 ARS

음성안내와 함께 제공되는 Web 기반 보이는 ARS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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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문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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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ARE

엑스컬리 소개

SKB

- 2015년 3월
- 한국과 일본 판권 획득
- 한국내 유일한 파트너

PARTNER

- LG U+와의 BMT(벤치마킹테스트)장비 적합성 통과
- 파트너사 등록
- SK 브로드밴드, 다이얼 커뮤니케이션 등 트렁크 테스트 완료
  

MANAGEMENT

- 런칭 후 1년동안 직영모델 50개사
- 통신사, 매니지먼트 20개사 구축
- 안정적인 국내시장 정착에 성공